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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메트리에서 액터 배치합니다.
디테일에서 브러시세팅을 subtractive로 바꾸세요 (벽도 지오메트리로 만들어야합니다.)
박스 모양대로 벽이 사라진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박스로 문을 만드세요.(지오매트리는 플레이중 이동이 안되니 기본에서 끌어다사용하세요)
문은 무버블이어야 합니다.
문 앞에 트리거박스를 배치합니다.
박스트리거박스 선택한 상태로 레벨 블루프린트를 여세요
우클릭하면 상단에 트리거박스 관련 노드가 보입니다.
트리거박스에 대한 이벤트 추가 > 콜리전 > On Actor Begin Overlap 추
참조 만들
월드 아웃라이너에서 레벨 블루프린터로 문을 드래그 드롭합니다.
여닫이문
SetActorLocation 노드를 추가하고 문을 타깃과 연결하세요
컴파일, 저장하고 플레이 하세요(빌드가 필요하면 하세요)
문이 이동하는걸 확인했습니다.
사라지는 문(위치 값을 음수로 바꿔 시야에서 사라지게 합니다)
폭파시키기 : Spawn Eventer at Location
한번만 폭발하도록 변수 추가하기
Boolean 변수 만들어서 추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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