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 버전 30 ( Android 11 설치)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SharingAndReleasing/Mobile/Android/Setup/AndroidStudio/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archive?hl=ko
4.0 맨 위에 선택
다른 설정 없이 Next
설치한 다음 Custom으로 바꾸기
Emulator 크기 설정
FInish 누르고
설정 들어가서 SDK Manager
필요한것 체크
설정 끝나면 Apply 누르기
https://www.oracle.com/java/technologies/downloads/#java8
Compressed Archive 받아서 설치
자바 jdk 설치하기
언리얼 엔진에서 IOS랑 리눅스 체크 해제하기
엔진소스도 해제
어플라이 하기
"E:\UnrealEngin\UE_4.26\Engine\Extras\Android\SetupAndroid.bat" 실행하기
엔진 실행하기
게임 > Blank(기본) >
새 레벨 만들어서 맵 저장하고 프로젝트 세팅에 들어가서
Project Setting > Project > Maps & Modes > 에디터 시작맵, 게임 기본 뱁을 새로만든 맵으로 바꾸
Project Setting > 플랫폼 > Android SDK
.
"C:\Users\user\AppData\Local\Android\Sdk" 폴더 선택
"C:\Users\user\AppData\Local\Android\Sdk\ndk\21.0.6113669" 위에 폴더 선택
"C:\Program Files\Java\jdk-20" 자바 버전 골라서 선택
Project Setting > 플랫폼 > Android > 지금환경설정 클릭
Project Setting > Project > Packaging 고급표시 펼치기
체크
나가서 프로젝트 내보내기
설명서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SharingAndReleasing/Mobile/Android/Setup/AndroidStudio/
https://www.oracle.com/java/technologies/downloads/#java8-windows
(23.09.26.기준)
JDK8U301 (환경변수 수정)
Android Studio 4.0
Unreal Engin 4.27.2
불필요한 플러그인 해제
키는 최근에 만든 파일 넣
파일명 변경
C:\Users\user\AppData\Local\Android\Sdk\build-tools\32.0.0
C:\Users\user\AppData\Local\Android\Sdk\build-tools\32.0.0\lib
d8 -> dx
keystore 설정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SharingAndReleasing/Mobile/Android/DistributionSig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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