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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이동/ 애니메이션/ 공격/ 데미지, 색변경
블루프린트 만들기
1) 몬스터 블루프린트 : 몬스터다른 파일 ctrl+c ->ctrl+v -> 이름바꾸기,
들어가서 뷰포트(컴포넌트) > 메 > 디테일에서 수정
2) 몬스터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 콘텐츠브라우저 빈 공에서 우클릭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위에서 Animationstance 선택
타깃 선택 -> 확인 -> 이름수정
3)BP랑 애니메이션BP연결
캐릭터BP파일에 매시 > 디테일 > 애니메이션 > Anim class에서 애니메이션 bp 선택
4)
AnimBP파일 > 뷰포트 > 우클릭 > 뉴 스테이트 머신 추가 클릭
AnimBP파일 > 뷰포트 > 우클릭 > Default Slot
상태머신 더블클릭 > 에셋 브라우저에서 Idle 드레그
5) 걷기 애니메이션
이벤트 그레프 >
플로트변수 'Speed' 만들기
스테이트머신 > 에셋 브라우저에서 walking 추가
idle -> walking 화살표 더블클릭
idle <- walking 화살표 더블클릭
에셋 브라우저 > walking 더블클릭 >
에셋 디테일 > 루트모션 >
Force Root Look 체크
Root Motion Root Lock 을 Anim First Frame(애니메이션의 첫 프레임에서 루트 본 위치를 사용)으로 바꿔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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