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ME.md는 .gitignore 설정에 추가하기
프로젝트 깃허브 링크 : https://github.com/Wakelight23/Project_FO
api : https://app.eraser.io/workspace/cdioGb7CKtexTN17OBz2
공용 DB 링크
users 테이블의 Id는 email로 사용하기
VScode 확장기능 중 weijan chen 버전은 데이터베이스 아이콘이 따로 생겨서 사용하기 편한거 같습니다
Github 규칙
refresh토큰 사용
refresh토큰을 사용하려면 db에 저장해야함EADME.md는 .gitignore 설정에 추가하기
엑세스 토큰은 무지 짧게
1. 행동없이 일정 시간 지속 시 (약 30분) 로그아웃, 토큰 사라짐
2. 리프레시 토큰 시간 7일정도 길게 만들기 ✔
TeamMember(선수카드 인벤토리)
선수 강화
필드에 구단 추가(모아서 시너지효과)
필드에 upgrade 컬럼 추가
사용자 테이블
레이팅
캐시
전적 테이블
1. 트렌젝션으로 최근 10개만 저장
2. 조회시 리밋주기
이기고 진거 일단 기록
메니저 1,2 기록하고
공격, 디펜딩
승패 +1 0 -1
스쿼드(실제 플레이 선수모읍)
record안에 넣기
전적이 다아나믹, 스쿼드를 매번 수정(지우고 추가)할 필요 없음
멤버 갓챠
1. 팀 맴버 테이블에 제한
Maxslot을 사용해서 템멤버 수에 제한E.md는 .gitignore 설정에 추가하기
우리가 구상한 것
구단 시너지
동일 구단 n명 이상이면 시너지효과 주기
플레이어 스테미나
플레이 종료 때 마다 스테미나 깎기
팀장님이 개인서버라 요금걱정없이 써도된데요
선수 테이블 불러오기 (500명으로 예상)
뽑기
10연뽑기
레어리티 뽑기(캐시↑)
레이팅 매치 메이킹
레이팅으로 분류
최근 전적 분석, 많이 졌으면 레이팅 낮은 팀과 매칭
진우원튜터님 피드백 ------------------------------------------------
현재는 Todo List랑 다름없음...
게임요소 추가하기
천장시스템이란?
현질 30만원 이상해야 희귀탬 획득 가능(이전까지는 안나옴)
어느 맴버들 모아야 다음 아이템 나옴 같은 제한
보정시스템
점수차이가 많이 나면 약세팀에 점수좀더 주기
1. 데일리 스크럼하기(10분정도)
자라, github 연결
큰 거로 나누고 작은 기능기능 구현( 기한제한),
매일 아침마다 현황점검, 안된이유, 피드백
2주마다 회고(스프린트)
빠르게 돌아가야함...팀웍이 중요
2. 코드리뷰
서로 짝을 지어서 pr(풀 리파지토리?) 올릴 때 요청해서 코드리뷰 요청
손태권 튜터님 피드백
TIL 제출..잘합시다
코드리뷰, 데일리 피드백
14:30 구현정도 확인
20시 한번 더 확인
오늘은 진행이 잘 됩니까? 정도만...
DB
내 할일
2. 캐시 구매
로그인 시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캐시 증가 API를 이용 가능
변경된 재화는 User 데이터에서 관리
금액을 눌렀을 때 -> 계정을 다시 한 번 인증하는 API 구현 -> 결제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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