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클릭해서 돌리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ler : MonoBehaviour
{
float rotSpeed =0; //회전 속도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프레임레이트를 60으로 고정한다.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클릭하면 회전속도를 설정함
if (Input.GetMouseButtonDown(0)){
this.rotSpeed = 10;
}
// 회전 속도만큼 룰렛 회전
transform.Rotate(0,0, this.rotSpeed);
// 룰렛 속도 감소
this.rotSpeed *= 0.96f;
}
}
스와이프로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ler : MonoBehaviour
{
float rotSpeed =0; //회전 속도
Vector2 startPos;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프레임레이트를 60으로 고정한다.
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this.startPos = Input.mousePosition;
}
else if (Input.GetMouseButtonUp(0))
{
Vector2 endPos = Input.mousePosition;
float swipeLength = endPos.x - this.startPos.x;
this.rotSpeed = swipeLength / 50.0f;
}
// 회전 속도만큼 룰렛 회전
transform.Rotate(0,0, -this.rotSpeed);
// 룰렛 속도 감소
this.rotSpeed *= 0.96f;
}
}
'UNITY > Unity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시민강좌 2일차 (0) | 2023.07.19 |
---|---|
유니티 시민강좌 1일차 (0) | 2023.07.17 |
카메라 컨트롤 (0) | 2023.07.05 |
메티리얼 문양 크기편집 (0) | 2023.07.05 |
인벤토리2 (인벤토리창에 아이템이 안뜸) (0) | 2023.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