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data(구조체 BP), Udata(오브젝트BP) 사용
상단에 클레스세팅 > 디테일 > 인터페이스 > 구현된 인터페이스 -> 추가 -> User Object List Entry
구현된 인터페이스에 다른 인터페이스가 함께 있으면 오류나기도 함
이벤트 생성은 인터페이스에서 우클릭해사 이벤트 실행 클릭
User Object List Entry로 형변환하면 그 데이터로 바인드 가능함
'UNREAL > Unreal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 (0) | 2024.02.19 |
---|---|
Sdata Udata (0) | 2024.02.19 |
단축키 만들기 (0) | 2024.02.19 |
.txt 읽기 쓰기, Texture 2D(.png) (0) | 2024.02.19 |
UE4.27 외부파일 실행 (0) | 2024.02.19 |